slide-image

해는 뉘엿뉘엿 지더니, 이윽고 어두워지고 달이 떴다.

방 안에선 재즈음악이 무심한 듯 흘러나오고 있고, 테이블엔 달콤한 초콜릿과 와인이 놓여 있다.

방은 고급 진 가구로 장식되어있고, 마치 부잣집을 연상시키는 듯한 느낌을 안겨준다.

화장실에선 물소리가 계속해서 나더니, 한 여성의 다리가 수줍게 문 밖을 내밀고 조심스럽게 나온다.

 

쥬다이는 아직 인가..”

주변을 둘러보지만 자기 자신 혼자인 것을 알고, 서둘러 가운으로 몸을 가린 후 젖은 머리를 말리기 시작한다. 금빛 머리가 달빛을 받아 더욱 빛나 보였다.

 

똑똑.

 

쥬다이?”

늦어서 미안

서둘러 문을 열었다.

문 앞엔 그토록 찾던 쥬다이라는 남성이 서 있었다. 샤워가운을 입은 여성은 쥬다이를 꼭 껴안았다.

 

왜 이렇게 늦었어-“

미안-아스카, 여기 호텔 초행길이라-“

빨리 여기 앉아

아스카라 불리는 여성은 수줍게 웃으며 쥬다이를 테이블로 안내한다.

 

아스카가 준비했어?”

오늘 발렌타인데이니까. 고맙게 받아.”

고맙게 받아주지.”

 

쥬다이는 와인을 아스카의 와인잔에 먼저 부어준다. 초콜릿만큼 달달한 향이 온 방을 순식간에 휘잡는 느낌이 들었다. 두 사람은 향에 취해 살짝 미소를 짓고 한 모금 마신다. 진한 와인의 달콤한 향과 맛이 목구멍 너머로 전해지는 느낌이 들었다.

 

아스카.”

?”

초콜릿. 먹여줘.”

뭐야 아기도 아니고

쥬다이는 애교를 떨며 자신의 손을 입술에 갖다 대기 시작했다.

알았어 아-

-“

초콜릿을 먹여줬다. 쥬다이는 한번 씩-하고 웃더니 아스카를 안아 침대 위로 눕혔다.

 

쥬다이 이게 뭐 하는 짓..”

-“

쥬다이는 초콜릿을 다 먹은 것인지 손가락을 입술에 갖다 대더니 이내 바로 떼고 아스카에게 입을 맞추었다.

당황한 아스카가 잠시 머뭇거렸지만 결국 눈을 감았다.

꼭 맞잡은 손은 더 꼭 맞잡고 더 진하게 키스를 했다.

달콤한 와인과 초콜릿의 맛이, 혀끝으로 전해지는듯한 느낌이 들었다.

 

그렇게 분위기에 취한 지 몇 분이 지났을까, 두 사람은 와인잔을 들고 침대에 조심스럽게 앉아 서로를 마주 보고 웃고 있었다.

 

“아스카, 지금 조금 야한 거 알아?”

“앗.. 자세히 보지 마!!”

부끄러운 듯 아스카가 가운을 동여맨다. 쥬다이는 그런 아스카가 귀여운 듯 머리를 쓰다듬었다.

 

-

몇 시간이 흘렀을까, 아스카가 쥬다이의 곁에서 잠이 들었다. 쥬다이는 아스카가 사랑스러운 듯 이마에 입술을 갖다 댄다.

 

달빛이 아스카를 비춰 더 예쁘게 보이는 밤이었다.

 

'덕질 > 2차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쥬아스] 아스카 생일날 계타는 글  (0) 2019.05.05
[죠마이] 우리, 괜찮은 사랑을 했을까?  (0) 2019.03.12
[포리오] 병동  (0) 2018.12.31
[만아스쥬] 무제  (0) 2018.12.30
[포리오] 당신에게도  (0) 2018.12.14